이번에 햇반을 AS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가장자리 부분이 살짝 딱딱하게 굳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처음 몇개는 별 생각없이 지나갔는데, 계속해서 이런 증상이 나오다 보니, 결국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시장 점유율 최고 제품이며, CJ제일제당 이라서, 어떻게 반응해 줄지 기대반, 궁금증 반으로 살포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통화 후기 ; 전반적으로 만족스런 상담원 대응이었습니다. 지역 관리부서(?) 연구소(?)에서 다시 전화를 준다고 하고 끈었습니다.
그리고, 거주 지역 영업소(?) 연구소(?) 에서 전화가 왔고, 이상있는 제품 모두를 연구소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CJ 대한 통운에서 수거를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무료)
다음날, 발송된 햇반 잘 받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친절)
그와 동시에, 집에 새로운 햇반이 도착했습니다. (감동)
고맙습니다. 꾸벅.
CJ제일제당......주식이라도 사주고 싶네요....ㅎㅎㅎㅎ
'소소한 알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년 종신보험 해지 환급금 (0) | 2021.07.28 |
---|---|
자동차보험, 삼성다이렉트, 좀더 저렴하게 가입하기 (0) | 2020.05.26 |
상가매입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1) | 2020.05.13 |
s머니 소멸 (활용방법을 찾아라 ~) (0) | 2019.05.26 |
왕자행거 AS 정책 (희안한 부분, 1년 무상 아닙니다.) (0) | 2019.05.26 |
[이사 가느날] 이사 가기 일주일 전, 업체선정 완료, 그밖에 해야 할일 (0) | 2018.08.05 |
스탠드 에어컨 싸게 사는 법 (0) | 2018.08.05 |
알뜰폰, 티플러스 천사요금제, 갤럭시 S9 (자급제폰) 번호이동 개통하기 (0) | 2018.07.29 |